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나만 빼고 초능력" 1화 리뷰 : 초능력 드라마의 매력에 빠지다.

by 지식의 안내자 2023. 7. 7.
모든 사람에게 초능력을 가지고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그 능력은 초인적인 신체 능력이나 한계를 벗어난 초능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인 제니퍼는 성인이 되어도 초능력이 발현되지 않습니다.

 

 

 

나만 빼고 초능력

 

 

 

주인공인 제니퍼는 한 회사에 취업 면접을 보러 갑니다. 면접관은 출근길이 어땠냐고 물어보자 제니퍼는 자신이 숨기고 싶어 하는 치부까지 다 말하게 되고 제니퍼는 자신이 왜 이런 말을 한지 모르겠다고 하자 면접관은 상대방을 솔직하게 말하게 하는 초능력이 있다며 말하게 됩니다. 그렇게 제니퍼는 면접에서 떨어지게 되고 우울함을 풀기 위해 잠자리 파트너인 루크의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리고 같이 사는 캐리와 캐리의 남자친구 캐시는 제니퍼 동거인 입니다. 캐리는 망자의 영혼을 몸에 불러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변호사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고, 남자친구인 캐시는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인 캐시는 시간을 많이 돌리진 못합니다. 캐리는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고 오늘 일로 상처받았는지 표정이 안좋았습니다.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는 캐리는 망자의 영혼을 몸에 불러오면서 상황을 해결하는데 일이 잘 안풀리는 사람들은 자신한테 화를 낸다며 속상해합니다. 그렇게 매번 상처받는 캐리는 이러한 일이랑 부작용 때문에 더욱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제니퍼는 그 말을 듣고도 불안하고 걱정하게 돼는데, 제니퍼는 부작용이 있던 없던 그저 초능력이 발현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제니퍼는 데이트앱에서 고든이란 남자를 만나게 되고, 고든은 자신의 능력은 사람을 만져서 오르가슴을 느끼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 제니퍼에게 말합니다. 제니퍼는 좋은 능력이라 말하지만 고든은 능력으로 인해 안좋은 일을 더 많이 겪었다며 말합니다. 그렇게 둘은 잠자리로 가게 되고, 고든은 장갑을 끼려 하자 제니퍼는 장갑을 끼지 말라고 말합니다. 고든은 자기 능력 없이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며 장갑을 꼈고 제니퍼는 억지로 연기를 하게됩니다. 그러던 도중 고든은 천천히 진도를 나가자고 말하게 되고 둘은 잠에 들게 됩니다. 제니퍼는 고든이 잠에 든 틈을 타 그의 몸에 손을 대려고 했지만 길고양이로 인해 제니퍼의 목적이 들통나게 되고 둘은 헤어지게 됩니다.

 

다음 날, 제니퍼에게 루크의 폭탄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걸 본 제니퍼는 루크에게 향하고 도착한 장소엔 루크 혼자가 아닌 다른 여자가 있었습니다. 잠자리 파트너였던 루크는 제니퍼 말고 다른 여자가 있었다는걸 제니퍼는 알게 됩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 루크는 한 사람씩 돌아가며 공중 부양을 시켜주고 제니퍼 차레때 루크는 힘들다며 다음에 시켜 주겠다 얘기를 했지만 제니퍼는 하고 싶다며 공중 부양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루크는 제니퍼를 한적한 곳에 내려주고 제니퍼에게 "네가 니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겠어?"라며 말하고 루크는 떠나게 됩니다.

 

제니퍼는 집으로 향하게 되고 유일하게 자신의 힘이 되어주는 아버지께 전화합니다. 제니퍼는 전화로 "능력을 너무 갖고 싶어요 그런 일은 없겠죠?"라며 물어보고 아버지의 답변은 "그래, 맞아 그냥 포기해"라며 제니퍼에게 말합니다. 하지만 제니퍼는 능력을 너무 가지고 싶어 했고 아버지는 "그게 있어야 행복해질 거라면 얻으러 가야지"라며 제니퍼에게 격려를 해줍니다. 제니퍼는 방법이 없으면 어떡하냐 물어보자 아버지는 "같이 방법을 찾자"라며 말하고 제니퍼는 내가 실수하고 잘못을 저질러도 나를 안아주고 일으켜주고 다독여줄 사람은 이 세상에 아버지뿐이란걸 알고 다시 한번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제니퍼는 아빠 방으로 들어가도 되는지 물어보고 들어오라고 했을 때 그 방에는 아빠가 아닌 같이 동거하는 캐리가 있었습니다. 제니퍼의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제니퍼의 능력으로 아버지를 불러와 전화를 하게 됬고 제니퍼는 힘들 때면 캐리의 능력으로 아버지를 불러와 그녀를 위로해 줍니다.

 

다음날 제니퍼는 자신을 필요로 하는 디스커버리라는 회사에 능력을 찾으러 가게 되고 이곳은 제니퍼처럼 능력이 발현되지 않는 사람들을 돕는 곳입니다. 센터로 가 매니저를 만나 상담하고 능력을 찾아주는 대신 비용이 발생하는데 제니퍼는 비용을 듣고 충격을 머금고 나가게 되고 직접 찾기로 합니다.

 

과연 제니퍼는 자기가 원했던 능력을 직접 찾을 수 있을까요? 나만 빼고 초능력을 시청 하시려면 디즈니플러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